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믹-비앙카 번역1
    믹 테일러 시기 2020. 6. 27. 22:43

    믹재거 전기 번역 (필립  노만, 크리스토퍼 앤더슨)

     

     

     

     

    믹비앙카 첫만남

     

    도날드 카멜(퍼포먼스 영화감독)이 소개시켜줌 

    "너넨 멋진 로맨스를 펼치게 될 거야."
    카멜이 그들에게 말했다.
    "너희들은 서로를 위해 만들어졌어." 

     

    믹의 인생에 가장 인상 깊었던 여자 [처음 그가 생각했던 이유 때문은 아니었지만] 비앙카는 중앙 아메리카에서 가장 크고, 부유하며, 가장 안정적이지 않은 나라의 수도인 마나과에서 자랐다.  

    비앙카의 아버지는 부유한 상품 판매상이었으나 사업이 실패하자 그녀의 부모는 별거했고, 어머니 도라는 마나과에서 작은 식당을 운영하며 그녀를 먹여살렸다. 비앙카는 헌신적인 어머니에게 키워졌다.  그 결과 "나는 접시를 씻거나, 달걀을 삶거나, 청소를 한 적이 없다"고 그녀는 말했다.  그녀는 또한 마리안느 페이스풀의 수녀원 학교 배경과 그것이 길러낸 "끔찍한 성적 억압"을 공유했다.

     

     (대충 비앙카 어머니가 독재정권에 대항하는 운동가였고 어린 비앙카 데리고 자주 행진이랑 시위에 동참하여 일찍부터 국가의 적으로 낙인 찍혔다는 내용.) 

     

    비앙카는 강력한 학술적 재능을 보였고, 17세에 프랑스 정부로부터 파리 정치학 연구소에서 공부할 수 있는 장학금을 제공받았다. 도라는 이 나라 밖으로 나가는 게 더 안전할 거라고 생각하면서 그녀를 가게 했다. 

    비앙카는 파리에서 적응을 잘 했다.  (놀라운 아름다움, 신비로운 분위기, 기타등등 외모찬양글) 10대였을적 비앙카는 마이클 케인의 여자친구가 됐다.  케인은 그녀를 런던으로 데려와  여러 곳에서 그녀를 과시했을수도 있겠지만, 어찌된 일인지 결코 그렇게 하지 않았다.  그녀는 나중에 "불친절하고 얄팍한 성격의" 케인이 "내가 그의 게이샤(일본 유녀 말하는듯)인 것처럼 나를 붙잡았다"고 불평했다. 그녀는 아직 앞날을 모르고 있었다.  

     

    비앙카와 케인의 격렬한 로맨스는 1년 만에 끝났고, 그녀는 파리로 돌아왔다.6개월 만에 그녀는 결혼(최대 9번)한 프랑스 음반사 경영자인 에디 바클레이와 불륜에 휘말렸다. 

     

    마이클 케인이 에디 바클레이와 거의 5년 동안 인연을 맺은 후, 그는 프랑스 예술가들과 함께 미국의 재즈와 블루스를 받아들였다. 그녀보다 나이가 두 배에 매력적이지 않지만, 바클레이는 비앙카가 필요로 하는 미래를 위한 보장을 줬다.  그의 사치와 낭비벽은 특히 생트로페즈에서 전설적이었으며, 그가 매년 여름의 대부분을 보낸 고급 리비에라 리조트에서 더욱 그러했다. 그곳에서 그는 하얀 롤스로이스로 좁은 거리를 어슬렁거리고,  전용 55 비치 클럽에서 매일 거대한 테이블을 예약해 놓고, 그 테이블을 사용하든 사용하지 않든 수십 끼의 식사와 와인병을 지불했다.  그들은 믹과의 첫 운명적인 만남을 불과 며칠 앞두고 헤어졌다. 

     

    전설에 따르면, 믹은 자신과 비앙카가 똑같이 생겼다고 느꼈기 때문에 비앙카에게 빠졌다고 한다.  그것은 나르시스의 현대 신화가 되었다.  나르시스는 스스로와 사랑을 나누는 생각에 매료된 세계에서 가장 정욕에 빠진 생물이다. 사실 두 사람은 고운 뼈대를 가진 것 외에는 별로 닮지 않았지만 말이다. 

    믹에게 그녀처럼 아름다운 [그 모든 싱거운 캘리포니아 사람들과는 너무나 다른] 젊은 여성이 그가 새로운 관계를 찾고 있을 때 나타난 것은, 술안주를 올린 쟁반을 그에게 바친 것이나 다름 없었다. 

    비앙카에게 있어, 중년의 아버지 같은 인물과 함께 몇 년을 보낸 후 그녀는 믹에게 세계적인 슈퍼스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부유함,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섹시하게 군것과 "젊다는 것"에서 매력을 느꼈다.  

    그와의 첫 만남에서 수많은 여성들은 그가 "수줍음 많고, 연약하고, 인간적인" 것처럼 느꼈다.(이거 진짜 컨셉질 한거라고 제가 장담함 샤이는 지랄)  

    —믹이 장난스럽게 에디 바클레이의 가발을 벗겨내면서  이 인상은 금방 망쳐졌다. 

     

    믹은 비앙카에게 반해서 평상시의 비밀주의가 사라졌다.  투어가 이탈리아로 옮겨 졌을 때, 비앙카는 로마에서 그와 합류하기 위해 공항에서 개인 리무진으로 만났다.  파파라치의 발생지인 이곳은 믹이 사진기자를 주먹으로 때릴 정도로 극심한 시달림을 당했고,  결국 판사 앞에 끌려가 1,200달러 상당의 벌금을 물게 되었다.  

    이제 스타그로브스에서 믹과 함께 안락하게 자리를 잡은 비앙카는 불필요한 사람들을 정리하기 시작했다.     

     그녀는 믹의 인생에 있는 다른 여자들에게 한 사람씩 자신의 남자로부터 떨어져 있으라고 명령했다.
    미스 파멜라가 전화를 걸었을 때, 허스키한 목소리의 여자가 전화를 받자 그녀는 깜짝 놀랐다.               

             비앙카는 "너는 절대, 절대로 어떤 상황에서도 믹에게 다신 전화걸 수 없어"라고 말했다. "이해 했지?" 

    10월 9일 암스테르담에서 열린 마지막 콘서트가 끝난 후, 그는 비앙카를 공개적으로 옆에 두고 영국으로 돌아왔다. 

     

    히드로 공항에서 비앙카가 사나운, 그러나 여전히 아름다운 미간을 찌푸린 채 기자들을 피하는 동안 믹은 "우린 그냥 좋은 친구일 뿐"이라며 농담을 했다. 비앙카는 "영어를 할 줄 모른다" 며 모든 질문에 대답을 피했다. 

    비앙카가 롤링스톤즈에 미친 영향은 존 레논이 오노 요코를 비틀즈에서 풀어 냈을때와 크게 다르지 않았다. 

       믹의 이전의 성적 또는 사회적 탈선이 무엇이든 간에, 그의 주된 관심사는 항상 스톤즈를 궤도에 올려놓고 그들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것이었다.   

     

    자, 갑자기, 여기 그에게 더 흥미를 주는 무언가가 생겼다.
    그 파장은 밴드 자체뿐만 아니라 생계가 매일, 때로는 시간 단위로 그에게 불가결함을 증명하는 데 의존했던 개인들의 피라미드 아래에서 느껴졌다.  비앙카가 요코와 달리 어떤 영향력을 행사하려고 했던 것은 아니다.   믹의 이전의 모든 여성들은, 어느 정도는 대중음악계에 속해 있었지만, 그녀는 완전히 아웃사이더였다.  프랑스에서 가장 잘 알려진 레코드 사장과 몇 년을 함께 했음에도 불구하고 비앙카는 락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했다.  믹에게 있어, 처음에는 그것이 그녀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일부였다.  

     

     요코와 함께하는 것에 대해  다른 세 비틀즈의 의견 역시 헤아려진 반면 , 비앙카와의 일에  믹은 그의 동료 글리머 트윈이라는 단 하나의 스톤(키스)의 의견만을 걱정했다.  키스는 비앙카를 좋아하지 않았다. 그는 비앙카가 믹에게 미치는 그녀의 영향을 좋아하지 않았다. 그는 그녀가 그들의 관계를 위협한다고 생각했다. 

    고향에서 엄격한 가톨릭 교육을 받은 덕분에, 비앙카는 전통적이고 다소 예의범절을 따지는 젊은 여성이었으며, 스톤즈의 성적 자유분방함이 그녀에겐 깊은 충격으로 다가왔다.  

     

    1970년 11월 3일 믹은 비앙카에게 마샤 헌트가 그날 아이를 낳았다고 말했다.  믹은 아이의 이름을 '미드나잇 드림'으로 지으려고 했으나 현명한 헌트가 '카리스'로 지어줬다.  비앙카는 이제 믹의 다음 아이의 어머니로 결정되었지만, 그가  아버지 타입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됐다. 그 후 2주 동안 그는 갓난 딸을 두 번밖에 보지 못했다. 그리고 나서 약속 시간 사이에 몇 분 동안만 잠깐 들르고 갔다. 헌트는 믹의 그들 아기에 대한 명백한 무관심에 믹에게 화를 냈다.  "난 당신을 사랑한 적이 없어."라고 믹이 그녀에게 소리쳤다. "내가 당신을 사랑한 적이 없다고 생각하니 화가 났구나!"  

    헌트가 절망했지만, 그것 때문에 믹은 더 화가 나는 것 같았다. 그는 변호사를 선임하고 영향력을 휘두르는 데 있어서 그녀는 그에게 상대가 되지 않는다는 점을 지적하며 "그녀는 내 아이"라고 말했다. "내 마음이 내키면 언제든지 당신에게서 그 아이를 빼앗을 수 있어." "한번 해 봐." 헌트가 말했다. "그럼 당신 머리를 날려버리겠어."

     

    (세금 문제로 프랑스 망명 감) (키스는 그램 파슨스와 같은 병실에서 마약 치료 받음- 치료 과정이 충격적임-)

     

    도발적이고 큰 성공을 거둔 스티키 핑거즈 앨범이 스톤즈의 신나는 새 시대를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믹은 그의 사생활에도 변화가 필요한 때라고 결정했다. 비앙카가 임신 4개월이라고 말 하자 믹은 너무 기뻐서 황홀해했다.  비앙카의 경우, 어쨌거나,  그가  자신의 아이를 베고 있는 여자를 사랑하고 있다고 믿게 되었다.     

     믹은 비앙카에게 청혼을 했고, 놀랍게도 그녀는 처음에는 거절했다. "나는 항상 나만의 정체성을 가지고 있었다"고 그녀는 말했다.  "난 내 인생을 믹의 그늘 속에서 살고 싶지 않았다." 믹은 그녀가 청혼을 승낙하기 전까지 몇 주 동안 그녀를 따라다니며 귀찮게 굴었다.   

     

    5월 10일 생트로페즈에서 믹은 런던 사무실로 전화를 걸어 셜리 아놀드에게 이틀 후에 그곳에서 비앙카와 결혼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셜리에게 자신이 초대하고 싶은 70명의 명단을 건네주었고, 셜리에게 자신의 비용으로 그들을 비행시킬 수 있는 여객기를 전세내 달라고 부탁했다.
    "하지만 내가 결혼한다고 그들에게 말하지 마," 라고 그가 덧붙였다.  

     

    5월 12일의 결혼식에 대한 세부 사항들은 적어도 당분간은, 극비리에 남아 있는 것이었다.  믹은 기자들에게 거짓말을 했다. 그는 그들에게 "우리는 절대 결혼하지 않을 거야"라고 말했다. 한편  셜리 아놀드는 비밀리에 손님을 모으고 있었다.   이들 모두는 런던의 개트윅 공항으로 버스로 보내져 전세기를 타고 프랑스 니스로 날아가게 되었다.  24시간 안에 링고 스타, 영화 감독 로저 바딤, 폴, 린다 매카트니(미크 감독이 비틀즈를 만나기 전 하룻밤을 함께 했다)가 왔다. 더 후 드러머 키스 문, 여배우 나탈리 들론, 에릭 클랩튼, 그리고 여왕의 사촌 리히필드 경은  이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날뛰고 있는 연예인 중 한 명이었다.  또한 초대 손님 명단에는 사교계의 명사이자 아마추어 경주용 자동차 운전수 토미 베버가 있었는데, 그의 부인인 수전 "푸스" 코리어트는 메이플 가구 재산의 상속녀로서 아니타의 지인이었다.  토미는 8살 제이크와 6살 찰리라는 두 아들을 시동으로 데려왔다. 셔츠 아래 맨몸에 테이프로 붙여진 채, 각각의 작은 소년은 키스가 믹에게 준 결혼 선물인 코카인 반 킬로그램을 가지고 다녔다.

     

    키스 외에는 스톤즈에서 누구도 초대받지 못 했다. 마지막 순간까지 키스는 믹에게 결혼을 하지 말라고 애원했었다.  

    믹은 결혼식 전날 빌 와이먼, 찰리 와츠, 믹 테일러를 불러 이후 피로연에서 환영한다는 사실을 알렸다. 와이먼은 나중에 "그 사실을 우리에게 너무 가볍게 말해서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충격이었고, 마음에 상처를 줬다."  

     

    결혼하러 가는 길에 많은 문제들이 있었다. 결혼식은 생트로페즈 시장이 시청에서 행하는 간략한 법률혼에 이어
     채플 생 안에서의 종교혼 등 2파전으로 치러질 예정이었다. 
    그러나 첫 번째 식이 진행되기 두 시간 전에 믹과 비앙카는 이미 돈 문제로 다투고 있었다.

    이 문제는 프랑스 법에 의해 강요되었는데, 이 법은 신혼부부들이 그들의 재산을 분리해서 보유할지 아니면 
    공동으로 보유할지 여부를 명시하는 문서에 서명하도록 요구하고 있다.
    당연히 믹은 비앙카에게 그의 재산에 대한 공동청구권을 주는 것에 관심이 없었다. 
    비앙카는 그녀의 입장을 고수했다. 그녀는 이 혼전 계약에 서명하라는 압력을 받기 보다는
     믹에게 모든 것을 취소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 사람들 앞에서 나를 바보로 만들려는 거야?"

    재거는 비명을 질렀고, 모든 것이 식이 끝날 무렵이었다. 결국 비앙카는 항복 했다.
    .

    시청에서 거행된 결혼식은 오후 4시로 예정되어 있었으며 마리우스 에스테잔 시장이 주관할 예정이었다.
    영화감독 로저 바딤과 비앙카의 여배우 친구 나탈리 들론, 아흐메트 에르테건, 마샬 체스, 심지어 색소폰 연주자 바비 키스가 참석했음에도 불구하고 이곳과 종교 예배에 초대된 다른 스톤즈는 키스뿐이었다.

     

    100명 이상의 파파라치들이 시청에 몰려들었다는 소식을 듣고 믹은 항의했다.
    "나는 금붕어 어항 속의 물고기도 아니고, 프랑스의 왕도 아니야!" 
    믹은 시장에게 그들을 정리하라는 말을 듣지 않는 한 시청에 발을 들여놓지 않겠다고 말을 전했다.
    그러나 시장은 "모든 시민은 여기에 있을 권리가 있다"고 말하며 믹의 말을 거절했다.

     

    키스는 시장이 모두가 환영받는다고 주장했음에도 불구하고 경찰관들이 그와 아니타가 친구의 결혼식에 가려는 것을 막으려 하자 크게 불평했다. "나는 네 번이나 싸웠어."라고 그가 소리쳤다. "그냥 여기 오려고!"

     

     백여 명의 사진작가들이 주위에서 밀고, 몸싸움을 하고, 때로는 주먹질을 하러 오기도 하는 가운데, 그들은 마침내 시장 앞에 마련된 두 개의 의자에 닿았다. 비앙카는 흔들림 없이 침착하지만 분명히 화가 난 채, 앉아서 베일을 올리고 장갑을 벗었다.  그 후 이 신혼부부가 등기부에 서명했을 때, 그들은 비앙카의 전 연인인 에디 바클레이와 같은 페이지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 뒤 예배당에서 종교혼 올림) 

     

    (Cafe des Arts)의 개인실에서 열린 피로연에는 200명의 하객이 참석했는데, 빌 와이먼, 찰리 와츠, 믹 테일러와 그들의 조부인 아스트리드, 셜리, 로즈 등이 마침내 포함되었고, 여왕의 사촌이 사진을 찍었다. 파티는 새벽 4시 30분까지 계속되었다. 피로연에서 자발적인 스톤즈 공연에 대한 모든 희망은 자정 훨씬 전에 만취하고 기절한 키스에 의해 무산되었다.

    재거와의 관계에서 그와 같은 중대한 전환점을 맞이할 기능에 도착한 키스는 즉시 기절하여 그날 밤의 대부분을 바닥에서 보냈다. 믹의 결혼식 피로연에서 연주할 수 없었던 것, 즉 그가 놓친 유일한 공연이었던 것은 그가 할 수 있는 한 상징적인 제스처였다.  

     

     

    '믹 테일러 시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믹 테일러 시기 글 1  (0) 2020.09.29
    스톤즈의 프랑스 망명기  (0) 2020.07.06
    믹 테일러 여러가지  (0) 2020.06.29
    믹-비앙카 번역 2  (0) 2020.06.28
    믹 테일러 정보글  (0) 2020.06.01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