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니타 팔렌버그에 대한 여러가지 말들
    기타 스톤즈 정보글 2020. 8. 2. 21:53

     

     

     

     

    린다 키스(키스 구애인) : 나는 아니타가 스톤즈 스타일의 선구자라고 본다. 그녀는 가장 훌륭하고 강력한 사람이었다. 나는 그녀를 매우 존경하고, 감탄하며, 사랑한다. 아니타에게 경외심을 느끼고 있었다.  

     

    크리시 슈림프턴(믹 구애인) : 아니타는 자신의 힘을 매우 잘 알고 있었지만 인정이 많았다. 내 자리를 노리던 다른 여자들과는 달리, 나는 아니타에 대해 그런 느낌을 받은 적이 없었다. 나는 믹이 그녀를 매우 존경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그녀가 아주 강력했기 때문에 악랄할 수도 있었지만, 내가 그녀를 좋아했던 것은 그녀가 자신의 힘을 악한 방식으로 사용하지 않았다는 점이었다.  그녀는 섬뜩하고 기이하며 강하다.  그러나 그녀의 감정은 진짜였다. 

     

    게레데 맨코비츠(영국 사진작가)에게 그녀는 "놀라울 정도로 아름답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스타일리시한 60년대 여성의 전형이었다.  그러나 나는 그녀가 사악하고 교활하며 위험하다고 생각했다. 나는 그녀가 무서운 존재인걸 보았다. 그 무렵에는 분명히 사람들을 상황에 맞게 조종하는 패거리가 있었다. 아니타는 그 패거리의 일원이었다. "

     

    이안 스튜어트는 "아니타 팔렌버그와 똑바로 대화를 나누는 일은 처음부터 결코 쉽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똑똑했다. 그녀의 지성은 항상 경주를 하고 있었고 그녀는 늘 당신보다 훨씬 앞서 있을 것이다."  

     

    (아니타 5개 국어 할 수 있는 것도 너무 멋짐.... 키스 복 받은 놈) 

     

     

    아니타가 말 한 믹과의 관계

     

    "믹은 내게 매우 적대적이었다. 하지만 그는 결코 나를 불편하게 할 수 없었다. 오늘도 단 한 마디로 그를 짓누를 수 있다.

    그는 내가 브라이언을 보고 스톤즈와 활동 하고 있는 것에 가장 반대했다. 그는 크리시 슈림프턴에게 그녀(아니타)와 자기는 아무 관계도 없다고 말했다. 믹과 나는 결코 사이가 좋지 않았다. 그는 항상 나를 무시하고, 나에 대해 헐뜯고, 내가 옷 입는 방식을 비난했다."

     

     

    아니타가 말 한 키스믹 관계

     

    "처음 그들을 만났을 때부터 나는 믹이 키스를 사랑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건 지금도 그렇게 느낀다. 

    마치 그들은 결혼한 것처럼 보였다. 남편과 아내, 아마 남은 인생을 평생 그렇게 지낼 것이다.

    키스는 거칠게 자른 듯한, "난 ㅡ신경 안 써" 그런 종류의 사람이었다. 믹은 키스를 대단히 존경했다.

    많은 면에서, 키스는 믹이 원하는 남자였다. 자유롭고, 자신감 있는 모습. 예민한 믹과는 다르게. 

    그가 터프했어야 할 때, 그는 물러서지 않았다. 좋은 시간을 보내고, 술과 마약을 즐겼다.

    믹은 키스를 부러워했다. 나는 믹이 키스처럼 되고 싶어한다는 걸 항상 느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