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믹텔 시기 9
    믹 테일러 시기 2021. 1. 22. 20:58

     

     

     

    스톤즈 전기 번역

     

    1. ( Goats Head Soup 작업하면서 스톤즈가 자메이카로 거주지를 옮김)

     

    [ 스톤즈의 녹음 세션은 그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다. 자기만족적인 애티튜드는 밴드의 정신을 감염시켰다. 아마도 그들과 그렇게 조화를 이루며 일했던 그들의 프로듀서 지미 밀러의 몰락과 오랜 엔지니어 앤디 존스의 병(둘 다 약물 피해자였다.)은 실망스러운 결과와 관련이 있을 것이다. 키스는 너무 약해져서 필요한 창조적인 충동을 제공하지 못했다. 그의 맥박은 죽음보다 한 박자 앞서 있는 것 같았다. 

     

    자메이카에서 열흘간 재거와 리처즈를 인터뷰한 마이클 왓츠는 키스의 상태에 충격을 받았다. 

    "그는 매우 퇴폐적이고, 부서지기 쉬워 보였다. 당신은 터프가이를 기대했을 것이다. 그러나 그는 마치 당신이 그를 쓰러뜨릴 수 있을 것처럼 보였는데, 그것은 물론 그의 신화를 강조했고 그를 더욱 흥미롭게 보이게 했다."

     

    와츠는 또한 키스에 대한 재거의 명백한 걱정에 놀랐다. "믹은 게이같고 매력적이다. 그는 리처즈에게 매우 보호적이었다. 나는 항상 그걸 기억한다. 재거가 다가와서 리처즈의 팔을 감싸고 그에게 말을 걸면, 당신은 재거가 리처즈의 행복을 돌보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내 생각엔 재거가 이 남자를 붙드는 것에 굉장한 부담이 된 것 같았다."

     

    재거는 밴드가 말썽을 일으키지 않도록 최선을 다했지만, 그것은 무너지는 댐의 갈라진 틈을 닦는 것과 같았다. 첫 번째 심각한 균열이 12월 2일에 나타났다. 그들은 녹음 세션의 틀에 들어가자마자,  프랑스 당국이 헤로인 사용 혐의로 키스와 아니타의 체포영장을 발부했다는 뉴스에 의해 방해를 받았다.  재거는 이러한 소문이 비자를 받을 수 있는 능력에 미칠 수 있는 잠재적 영향을 이해했다. 그는 즉시 니스로 날아가 자신의 이름을 밝히고 자신과 밴드의 다른 멤버들이 연루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렸다. 와츠, 와이먼, 테일러와 함께, 그는 간결한 진술서를 발표했다.

     

    "찰리 와츠, 빌 와이먼, 믹 테일러, 그리고 나는 우리가 헤로인 구입과 사용에 대해 프랑스 경찰에 의해 기소되었다는 것을 단정적으로 부인합니다. 우리가 헤로인을 사거나 사용했다는 것은 결코 제안되지 않았습니다. 우리 넷은 'provisional liberty' 로부터 풀려나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어떤 혐의로도 체포된 적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우리 집에서 마약 파티를 한 적도 없었기 때문입니다."

     

    체포를 피하기 위해 자메이카에 남아있던 키스가 영장에 대해 처음 들은 것은 신문에서 이 사실을 읽었을 때라고 말 했다. 체포 영장은 키스와 아니타를 프랑스의 유명 스타들과 함께 신문에 나오게 했다.

     

    5개월 후 하와이에서 가진 인터뷰에서 재거는 자신의 감정을 보여줬다. "그들은 섣불리 행동했어." 재거가 말 했다. "그들은 키스를 체포해서 감옥에 가두려고 해. 하지만 내 생각엔 그들 맘대로 안 될걸. 왜냐면 그들은 똥으로 가득 차 있거든. 역겨운 사람들. 파시스트 돼지들!"

     

    재거가 안심할 수 있도록, 프랑스는 다른 밴드 멤버들과 인터뷰를 한 후 그들을 사면했다. 프랑스 경찰의 모레이 경사는 "지난 13개월 동안 이 사건을 비밀리에 수사해 왔으며 마약과 관련해 3차례 체포했다"고 발표했다. "이 그룹의 다른 멤버는 관여하지 않았다. 니스에서 철저한 조사를 받았고 청렴한 상태다." 

     

     1973년, 키스는 느슨한 상태에 있었다. 

    (키스가 투어 끝나고 자메이카로 돌아오는길에 아니타가 갱 일단한테 둘러싸여서 애정표현 하는 거 보고 키스가 충격먹음 )

     

    아니타 팔렌버그: 키스는 50명의 다른 사람들과 함께 방에 있을 수 있다. 그리고 그는 기타 외에는 아무것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락스타와 함께 살기 위해서는 여성이 독립할 수 있는 길을 찾아야 한다. ]

     

     

     

    2. [비앙카는 평소보다 더 불행했다. 그리고 그녀는 믹에게 그것을 알려주었다. "믹과 비앙카는 끊임없이 싸웠습니다.," 라고 전 개인 비서는 말했다. "두 분 모두 화산처럼 폭발하지 않고는 2분 동안 그들 곁에 있을 수 없었습니다." 그녀의 주된 불만? 그녀의 유명한 남편이 그녀를 무시하고 있다는것.  믹은 결혼 생활에 대한 일반적인 경멸을 숨기지 않았다. 

     

    12월 23일, 비앙카의 고향인 마나과(니카라과의 수도)에서 파괴적인 지진이 일어나 도시의 상당 부분을 잔해로 만들고 6천 명의 사람들을 죽였을 때, 전화로 비앙카의 가족을 찾을 수도 없고 지진에서 살아남았는지도 알 수 없는 믹은 전용기를 전세 내어 의료용품으로 채웠다. 한번 마나과에서 비앙카는 어머니를 포함한 그녀의 가족 중 가까운 사람들이 죽었을 수도 있는 냉정한 가능성에 직면했다. 어머니의 점심식사 카운터가 있던 곳에는 이제 잔해만 남아 있었다. 비앙카는 근처 마을에서 양친을 추적했다. 놀랍게도, 그들은 그 시련에서 무사히 살아남았다. 비앙카의 부탁에 스톤즈는 로스앤젤레스 포럼에서 열린 자선 콘서트로 78만7,500달러를 모금했다. ]

     

     

    3. [니카라과의 지진 피해자들을 위한 스톤즈의 자선 콘서트는 787,500달러를 모금했으며, 믹은 정부가 후원하는 팬아메리칸 개발 재단에 개인적으로 수표를 건네주도록 초청받았다. 이날 시상식에는 뉴욕의 자유주의 공화당 상원의원 제이커브 재비츠와 라틴 아메리카 대사들, 미국 상원의원들로 구성되었다. 그러나 그런 경우라도 믹이 제 시간에 나타나게 할 수는 없었다.

     

    “이제 우리가 해야 할 일은 햄릿(믹)을 기다리는 것뿐입니다.” 재비츠가 말 했다.

     

    햄릿(믹)은 옷깃에 노란 장미가 달린 파란색과 흰색 줄무늬 블레이저를 입었다. 그의 음침한 오필리아(비앙카)는 녹색 오시 클락 코트를 입고 그에 어울리는 밀짚모자와 금속편으로 장식한 신발을 신었다. 어쨌든, 위대한 인도주의적 노력이 무엇이었는지를 인정받아, 그들은 공동으로 황금 열쇠를 받았다.

     

    결혼 초, 비앙카는 자신이 단순한 락스타의 트로피 와이프 이상의 무엇으로 알려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는 제 권리를 가진 사람입니다."라고 그녀는 한 기자에게 말 했다. "믹의 업적과 성취는 그의 것이지 저랑은 아무 상관 없어요. 제 혼자 힘으로 성취해야 해요. 그는 뮤지션이고 저는 아니죠. 스톤즈를 둘러싼 사람들의 반사된 빛 속에서 목욕을 한다는것엔 사양하겠습니다."

     

    1973년 영국에서는, 우리가 현재 연예인 문화라고 부르는 것의 초기 단계였다. 아직 가십 칼럼은 없었다. 대중잡지에는 희미하게 패러디된 샘플들, 슈퍼모델도, 리얼리티 TV 스타도, 억만장자 축구선수들의 아내도, 패셔니스타도, 여왕을 제외한 다른 사람들을 위한 레드 카펫도 없었다. 유명인들은 영화에 출연하거나 (락밴드를 앞세우는것과 같은 ) 가시적인 업적에 의존했고, 유명세를 타는 현상은 여전히 거의 알려지지 않았다. 그래서 연예인 문화에 캐스팅되었지만 너무 일찍 폭발한 비앙카는 다소 느슨한 대포였다.

     

    뭐랄까, 그녀는 슈퍼모델의 전형적인 예시였다. 키가 크고 부자연스러울 정도로 마른 체형이 아니었지만, 전문적인 패션쇼와  많은 오리지널을 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녀는 1930년대 파리의 우아함과 지배자적인 여성의 모습을 혼합한 그녀만의 매우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녀의  섹시한 가운, 맞춤 양복, 베일이 달린 작은 필박스 모자 등은 순진한 60년대 돌리버드주의와는 정반대의 극치였고 눈에 띄는 트렌드를 시작했다.

     

    처음에, 믹이 패션 아이콘과 결혼하는 것은 즐거운 일이었고, 이성적으로, 믹의 주목을 그녀와 함께 받는 것은 즐거웠다. 비앙카의 영향으로, 그는 워싱턴 주재 대사들과 상원 의원들과  인사할 때 그의 팔 아래에 감겨있는 은색 윗도리 지팡이와 같은 그녀의 아이디어들을 채택하면서, 자신의 의상에 대해 더욱 더 까다로워졌다. 이 커플은 패션 촬영을 함께 하기 시작했고 1973년 1월, 2,000명의 국제적인 패션 편집자들과 전문가들에 의해 공동으로 세계 베스트 드레서 목록에 선정되었다. ]

     

    '믹 테일러 시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믹텔 시기 8  (1) 2021.01.11
    믹텔 시기 7  (0) 2020.12.08
    믹텔 시기 6  (0) 2020.11.22
    믹텔 시기 5  (0) 2020.11.17
    믹텔 시기글 4 (알타몬트 사건 2)  (0) 2020.11.11

    댓글

Designed by Tistory.